티스토리 뷰

Traffic/Bus

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표 및 요금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3. 8. 17:57

서울 광주간 고속버스 시간표, 소요시간 및 요금에 대해서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서울 센트럴시티터미널에서 광주 종합버스터미널, 광주유스퀘어터미널까지 운행하는 고속버스 시간표와 고속버스 요금과 소요시간 대해서 정리합니다. 고속버스예매, 시외버스예매 방법과 함께 고속버스 할인, 시외버스 할인조건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서울 광주 고속버스 노선은 센트럴시티터미널에서 광주종합버스터미널(광주유스퀘어고속버스터미널)까지 가는 노선이며 하루 139 회 운행을 합니다. 서울에서의 첫차는 01:00 이며 서울에서의 막차는 00:45 입니다.


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표 및 요금 알아볼까요?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표 및 요금 알아볼까요?


 

 

 

 

 1  

 

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과 함께 읽어보면 좋을 포스팅 정보입니다.

 


전국 고속버스 예매방법 총정리 고속버스 휴대폰예매 어플 다운방법

 

전국 시외버스 예매방법 총정리 시외버스 휴대폰예매 어플 다운주소

 

고속버스할인, 시외버스 할인 방법 환불수수료 총정리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베스트 20, 휴게소 맛집 총정리

 

센트럴시티터미널 시간표, 전체 노선 예매방법, 할인방법 알아볼까요?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은 고속버스, 시외버스 노선 모두 있는 종합버스터미널이며 정식명칭은 유스퀘어광주버스터미널 입니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 퀘어 는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유스퀘어 주소는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32(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49-1) 입니다.

 

 

 

 

 

 2  

 

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표, 소요시간,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에서 광주까지는 약 3시간 20분이 소요되며 고속버스 요금은 일반고속버스 어른기준으로 17,600, 우등고속버스 어른기준으로 33,900원입니다. 심야우등 시간 및 요금 등은 아래 시간표와 요금 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표 및 요금 알아볼까요?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표 및 요금 알아볼까요?

 

 

 

지금까지 서울 광주 고속버스 시간표, 요금 및 고속버스 예매 방법 및 고속버스 할인 관련하여 읽어보면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