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ffic/Bus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1. 30. 22:01

전국 고속도로지도 및 고화질 전국고속도로지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고속도로 망은 정말 잘 갖춰져 있고 앞으로도 많은 도시들이 훨씬 더 유기적으로 연결이 될 것 같습니다. 장거리 이동시 KTX 나 버스를 이용해도 되지만 가끔은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편할 때도 있습니다. 이동해야 할 가족들이 많다 거나 짐이 많을 경우 자가용 선택하면 고속도록 휴게소에서 맛있는 간식도 사먹고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설이나 추석같은 민족의 대 명절에는 KTX나 고속버스표를 구하기 힘이 드니 이럴 때 고속도로가 막히더라도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


 

 

요즘은 내비게이션을 이용해서 지도를 볼 일이 없지만 지도를 한번 살펴보고 고속도록 노선을 정확하게 알고 출발한다면 보다 더 안전하고 계획적인 여행이 될 것입니다. 특히 오늘 고속도로지도 확인하는 방법으로 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 톨게이트 비용도 함께 확인이 가능하니 필요하면 같이 알아 두면 좋습니다.



 1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과 함께 알아두면 좋은 포스팅을 소개해 드립니다.

 


 

전국 고속버스 예매방법 총정리 고속버스 휴대폰예매 어플 다운방법

 

전국고속버스터미널 정보와 고속버스 예매방법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PC를 통해서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애플 휴대폰에서 어플 다운을 받아 예매하는 방법과 PC와 휴대폰을 이용해 예매하면 좋을 장점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전국 시외버스 예매방법 총정리 시외버스 휴대폰예매 어플 다운주소

 

전국의 시외버스터미널 정보와 시외버스 예매방법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PC를 통해서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애플 휴대폰에서 어플 다운을 받아 예매하는 방법과 PC와 휴대폰을 이용해 예매하면 좋을 장점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특히 버스타고와 티머니의 모든 방법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도록 총정리 하였습니다.

 

고속버스할인, 시외버스 할인 방법 환불수수료 총정리

 

고속버스할인, 시외버스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모두 정리하였으면 고속버스, 시외버스 할인시 30% 할인이 가능한 방법도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고속버스, 시외버스 환불수수료도 같이 정리하였습니다.

 

 

 

 

 

 2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민자고속도로 뿐 아니라 우리나라 모든 고속도로 노선과 지도를 살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전국 고속도로 지도 정보와 함께 고속도로 노선, 휴게소, 주유소, 쉼터, 졸음쉼터도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1.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


 

이지 가기

 


 


2.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서 [고속도로]-> [노선정보]를 클릭합니다.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


 

 

 

3. 찾고 싶은 고속도로 노선을 클릭합니다.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


위에서 보듯이 고속도로 노선을 선택하면,

현재 우리나라 모든 민자고속도로 및 고속도로 그리고 건설중인 고속도로 정보까지 알 수 있습니다.


4. 저는 우리나라 고속도로 1번 경부선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전국고속도로 지도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


 

경부선 고속도록지도를 선택하면 고속도로의 휴게소 정보, 심지어 휴게소에 어떤 커피숍이 입점 되었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며, 휴게소에서 정비가 가능한지 여부, 각각의 고속도로 휴게소내에서의 주유소 정보와 기름값 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