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를 아래 포스팅에서 총정리 합니다.
KTX 노선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노선 중 하나인 서울 부산 KTX 요금표를 정리합니다. 서울 부산 KTX 일반실 요금 및 특실 요금을 함께 정리합니다. KTX는 2004년 4월 1일 개통하였고 특히 경부선의 경우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철도 노선으로 KTX 전체 철도 여객의 60% 이상이 경부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KTX 경부선은 행신역을 출발하여, 서울역, 용산역, 수서역, 부산역, 포항역, 마산역, 진주역을 잇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KTX서울역에서 부산역까지의 경부선 하행선 시간표, 부산역에서 서울역으로 오는 경부선 상행선 시간표와 요금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와 함께 읽어보면 좋을 포스팅을 아래에서 추천합니다.
KTX 기차표 예매 방법 및 결제 발권, 환불수수료 총정리
KTX 서울 마산, KTX 서울 진주 노선과 요금 알아볼까요?
KTX 동해선, 서울-동대구-포항 노선과 요금 알아볼까요?
KTX 호남선, 용산 공주 목포 노선과 요금 알아볼까요?
KTX 전라선, 용산 공주 여수엑스포 노선과 요금 알아볼까요?
2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 부산 KTX 경부선은 세부적으로 나누면 총 3개의 운행노선이 있으며 이는 정차역의 차이로 볼 수 있습니다. 세 노선 모두의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를 일반실요금과 특실요금으로 정리합니다.
1.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 :서울~(신경주)~부산 |
||
구 간 |
일반실 |
특 실 |
서울-부산 |
59,800 |
83,700 |
광명-부산 |
57,700 |
80,800 |
천안아산-부산 |
46,500 |
65,100 |
오송-부산 |
42,200 |
59,100 |
대전-부산 |
36,200 |
50,700 |
김천구미-부산 |
24,900 |
34,900 |
동대구-부산 |
17,100 |
23,900 |
신경주-부산 |
11,000 |
15,800 |
울산-부산 |
8,400 |
13,200 |
|
|
|
2.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 KTX : (행신)~서울~(구포)~부산 |
||
구 간 |
일반실 |
특 실 |
행신-부산 |
55,200 |
77,300 |
서울-부산 |
53,900 |
75,500 |
광명-부산 |
51,800 |
72,500 |
천안아산-부산 |
38,800 |
54,300 |
오송-부산 |
34,900 |
48,900 |
대전-부산 |
30,400 |
42,600 |
김천구미-부산 |
19,500 |
27,300 |
동대구-부산 |
12,000 |
16,800 |
경산-부산 |
10,700 |
15,500 |
밀양-부산 |
8,400 |
13,200 |
구포-부산 |
8,400 |
13,200 |
|
|
|
3.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 KTX :서울~(수원)~(신경주)~부산 |
||
구 간 |
일반실 |
특 실 |
서울-부산 |
48,800 |
68,300 |
영등포-부산 |
48,000 |
67,200 |
수원-부산 |
46,300 |
64,800 |
대전-부산 |
36,200 |
50,700 |
김천구미-부산 |
24,900 |
34,900 |
동대구-부산 |
17,100 |
23,900 |
신경주-부산 |
11,000 |
15,800 |
울산-부산 |
8,400 |
13,200 |
지금까지 서울 부산 KTX 경부선 요금표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Traffic > K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X 경부선 하행선 시간표 및 KTX 경부선 하행선 요금 총정리 (0) | 2019.06.29 |
---|---|
부산 서울 KTX 경부선 요금표 총정리 (0) | 2019.06.18 |
KTX 예매 방법 및 KTX 취소수수료 총정리 (0) | 2019.06.04 |
KTX 강릉선 노선도 및 KTX강릉선 요금 총정리 (0) | 2019.05.28 |
KTX 기차표 예매 방법 및 결제 발권, 환불수수료 총정리 (0) | 2019.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