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ffic/Ferry

목포제주 배편 시간표 및 운임 및 할인정보, 가장 최신 정보입니다.

Global trends 2019. 2. 2. 22:49

목포에서 제주가는 목포제주 배편, 씨월드 고속훼리의 운항시간표, 여객, 차량 운임비를 아래 포스팅을 통해 총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를 배편으로 가는 방법은 현재는 완도, 여수, 부산, 고흥녹동등 몇 군데가 있지만 아무래도 목포에서 제주가는 배편이 가장 많이들 애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서해안고속도로와 KTX의 교통 인프라가 다른 지방이나 수도권에서 목포를 오는데 잘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목포제주 배편은 현재 씨월드 고속훼리 중 퀸메리호, 산타루치노호 2대가 제주까지 운항하고 있습니다. 목포에서 제주까지는 배로 약 4시간 30~5시간 정도 걸립니다.


목포제주 배편 시간표 운임 최신 정보 알아볼까요? 산타루치노 호 입니다.목포제주 배편 시간표 운임 최신 정보 알아볼까요? 산타루치노 호 입니다.


 

 

 

 

 1 

 

제주도를 가는 배편 중 현재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배편이 완도제주 노선중에서도 블루나래호입니다. 블루나래호의 시간표 운임 등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완도제주배편, 블루나래호 시간표와 요금, 할인방법 총정리.

 

 

 

 

 2 

 

목포 제주 배편 여객터미널 과 배편예약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목포제주 배편 출발은 목포국제여객선터미널 입니다. 목포국제여객선 터미널은 목포연안여객선 터미널 안에 있습니다.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약 2~3분만 걸어가면 됩니다. 산타루치노호와 퀸메리호가 운항을 합니다. 목포연안여객터미널에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신분증이 없으면 승선 못하니 참고바랍니다. 최소 승선 1시간 전에 여객터미널에 도착하면 됩니다.



 

미성년자라면, 의료보험증이나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가져가면 됩니다. 혹시 신분증을 챙기지 못하였다면 목포연안여객선터미널 대합실에 주민등록 등본 발급기가 있으니 현장에서도 급하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목포 제주 배편 예약은 씨월드 고속훼리 홈페이지 및 각 인터넷 예매사이트에서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목포 제주 배편 씨월드 고속훼리에서 예약하러 바로가기 클릭

 

 

 

 

 

 3 

 

목포 제주 배편, 시간표, 객실 및 차량 운임비 및 할인조건 알아볼까요?

 


 

 

목포제주를 운항하는 퀸메리호, 산타루치노호의 각각의 운임과 할인조건 살펴봅니다.

 

먼저, 퀸메리호 의 여객운임비 입니다.

 


객실운임의 경우, 주말, 공휴일, 특송기간에는 일반요금에 10% 할증요금이 적용됩니다.


목포제주 배편 시간표 운임 최신 정보 알아볼까요? 퀸메리 호 입니다.목포제주 배편 시간표 운임 최신 정보 알아볼까요? 퀸메리 호 입니다.


 

퀸메리호의 운임비 할인 조건입니다.


 

 

퀸메리호의 목포 제주 배편 시간표입니다.


 

 

 

산타루치노호 객실 운임비용 입니다.

 


객실운임의 경우, 주말, 공휴일, 특송기간에는 일반요금에 10% 할증요금이 적용됩니다.

 

 

산타루치노호의 여객 운임비 할인 조건입니다.


 

산타루치노호의 목포 제주 배편 시간표입니다.


 

 

 

 

퀸메리호와 산타루치노의 차량 운임 가격입니다.


 

산타루치노호는 목포항에서 새벽 12 30분에 출발하고, 퀸메리호는 아침 9시에 출발하여 산타루치노의 경우 새벽 6시경 도착이며 퀸메리호는 오후 12 50분경 제주에 도착하니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는 배편을 이용하면 될 듯합니다.

 

위에도 살펴보았듯이 객실운임의 경우, 일반실은 퀸메리, 산타루치노 모두 모두 30,800원이며 평일이라면 10% 할인을 받아 27,800원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는 정상운임이 33,900원이지만 객실운임의 경우, 주말, 공휴일, 특송기간에는 일반요금에 10% 할증요금이 적용되니 10%가 추가됩니다.

 

 

 

 4 

 

목포나 제주에서 묵을 숙소가 필요하면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에서/제주에서 게스트하우스, 콘도, 펜션, 모텔, 호텔등의 숙소는 다음링크에서 최저가로 비교 확인이 가능하니 숙소가 필요하면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포 게스트하우스, 콘도, 펜션, 모텔, 호텔 최저가 숙소 확인해 보기 클릭

 

 

제주 게스트하우스, 콘도, 펜션, 모텔, 호텔 최저가 숙소 확인해 보기 클릭

 

 


댓글